PPT악보/CCM.복음송2019. 7. 22. 23:1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은혜로 받은 선물을 나는 자랑하리라

은혜로 받은 선물을 나는 찬양하리라

오 형제여 내 자매여 이 구원을 아는가

오 형제여 내 자매여 이 기쁨을 아는가

우리 위해 십자가 지신 예수를 아는가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선물임을 아는가


은혜로 주신 선물을 왜 거절을 하는가

은혜로 주신 선물을 왜 두려워하는가

오 형제여 내 자매여 이 세상 끝날 때에

오 형제여 내 자매여 돌아갈 곳이 있는가

참 안식을 누리기 위해 준비를 했는가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선물임을 아는가



은혜로 받은 선물을 나는 자랑하리라 (하나님의 선물).nwc

은혜로 받은 선물을 나는 자랑하리라 (하나님의 선물).PPT

은혜로 받은 선물을 나는 자랑하리라 (하나님의 선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