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3. 14: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 때 내가 너를 위로했듯이

눈물 닦아 주어라 네가 울 때 내가 네 눈물 닦아 줬듯이


사랑은 나로 말미암는 은총 사랑은 나로 말미암는 선물

사랑은 나로 말미암는 긍휼 사랑하라 사랑하라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 때 내가 너를 위로했듯이

눈물 닦아 주어라 네가 울 때 내가 네 눈물 닦아 줬듯이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 때 내가 너를 위로했듯이.nwc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 때 내가 너를 위로했듯이.PPT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 때 내가 너를 위로했듯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