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2. 18: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린 모두 주가 필요해 우리 가는 모든 길 위에

나의 힘 나의 모든 꿈들도 주님의 필요로 채워지는 것

우린 모두 주가 필요해 썩어 가는 세상 속에서

고통과 절망 가득한 사람들 주님의 구원이 필요한 사람들


그들에게 주님의 손이 되어주어요

주님이 없는 마음 우리 두 손으로 깊이 감싸주어요

그들에게 주님의 필요 전해주어요

오직 주님만이 만족과 평안

구원을 이루시는 분임을 전해요



우린 모두 주가 필요해 우리 가는 모든 길 위에 나의 힘.nwc

우린 모두 주가 필요해 우리 가는 모든 길 위에 나의 힘.PPT

우린 모두 주가 필요해 우리 가는 모든 길 위에 나의 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