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9. 14:0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 주님 오신 날에 나의 이름 불려지리라
불려지는 이름마다 들림 받아 가겠네
오 할렐루야 주님 찬양 손에 손을 잡고서

천국 나팔소리 천사들의 노래 화답하며 가겠네
오 할렐루야 주님 오신다 깨어있어 맞이하여라

우리 주님 오시는 날 보좌 앞에 나가 서리라
불려지는 나의 이름 면류관을 받겠네
오 할렐루야 주님 찬양 오서 오시옵소서

천국 나팔소리 천사들의 노래 화답하며 가겠네
오 할렐루야 주님 오신다 손뼉 치며 찬양합시다

우리 주님 오신 날에 나의 이름 불려지리라 (깨어있어 맞이하여라).nwc
0.02MB
우리 주님 오신 날에 나의 이름 불려지리라 (깨어있어 맞이하여라).PPT
1.14MB
우리 주님 오신 날에 나의 이름 불려지리라 (깨어있어 맞이하여라)_Wide.PPT
1.11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