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9. 16: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 외쳐야 할 단 하나의 소리 그것은 하나님 찬양

우리 싸워야 할 단 하나의 이유 그것은 하나님 영광


우리 이렇게 하나가 되어 우리 이렇게 타오른다면

구원의 노래 저 땅끝까지 힘차게 힘차게 울려 퍼지리


찬양하라 찬양하여라 할렐루 할렐루야

찬양하라 찬양하여라 할렐루 할렐루야

찬양하라 찬양하여라 할렐루 할렐루야

찬양하라 찬양하여라 할렐루 할렐루야



우리 외쳐야 할 단 하나의 소리 그것은 하나님 찬양.nwc

우리 외쳐야 할 단 하나의 소리 그것은 하나님 찬양.PPT

우리 외쳐야 할 단 하나의 소리 그것은 하나님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