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8. 13: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의 사랑 미움만 있고 가식만 하는 성도 되어

주님의 마음 아프게 하고 나만을 위해 살아왔네

일으키심도 여호와시요 살리신 이도 여호와니

우리는 죽고 예수만 사셔 부활의 주님 맞으소서


이 땅에 지은 우리의 죄는 주님은 용서하셨네요

새롭게 되기 바라는 소원 우리의 마음뿐이네요

일으키심도 여호와시요 살리신 이도 여호와니

우리는 죽고 예수만 사셔 부활의 주님 맞으소서


이 나라 백성 사랑하심도 주님의 뜻이 담겼네요

나라와 민족 사랑하심도 하나님 사랑뿐이네요

일으키심도 여호와시요 살리신 이도 여호와니

우리는 죽고 예수만 사셔 부활의 주님 맞으소서


통일의 소원 우리의 소원 주님도 함께하셨네요

나의 죄 모두 용서해 주신 하나님 사랑뿐이네요

일으키심도 여호와시요 살리신 이도 여호와니

우리는 죽고 예수만 사셔 부활의 주님 맞으소서


내 마음 주께 다 바치어서 죽도록 충성하겠어요

용서하시고 사랑해 주사 통일을 이뤄주옵소서

일으키심도 여호와시요 살리신 이도 여호와니

우리는 죽고 예수만 사셔 부활의 주님 맞으소서



우리의 사랑 미움만 있고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nwc

우리의 사랑 미움만 있고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PPT

우리의 사랑 미움만 있고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