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6. 19:2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 하나님을 인하여 즐거워하리로다


주 여호와는 나의 힘 내 발을 사슴과 같게 하사

나로 나의 높은 곳에 다니게 하시리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주 여호와는 나의 힘).nwc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주 여호와는 나의 힘).PPT

우리들은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주 여호와는 나의 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