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6. 08:1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용서받았네 내 모든 잘못 자유케 됐네

참 진리로 씻음 받았네

내 모든 죄를 예수 십자가 날 구원했네

내가 너를 용서함 같이 너도 가서 용서하라

내가 너를 자유케 함 같이 너도 가서 자유케 하라


치유하셨네 내 몸과 맘 사랑하셨네

나의 영혼 덮어주셨네

내 모든 허물 예수 십자가 날 구원했네

내가 너를 치유함 같이 너도 가서 치유하라

내가 너를 사랑함 같이 너도 가서 사랑하라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 경배합니다

나의 하나님 채워주소서

나의 성령님 내 모든 것 드립니다

너는 가서 모든 족속 제자 삼아 세례를 주라

보라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와 항상 함께하리라



용서받았네 내 모든 잘못 자유케 됐네 참 진리로 씻음 받았네.nwc

용서받았네 내 모든 잘못 자유케 됐네 참 진리로 씻음 받았네.PPT

용서받았네 내 모든 잘못 자유케 됐네 참 진리로 씻음 받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