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0. 30. 20: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행하신 모든 일

주님의 영광 다 경배합니다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만 날 다스리소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주님 홀로 높임 받으소서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예배합니다).nwc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예배합니다).PPT

완전하신 나의 주 의의 길로 날 인도하소서 (예배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