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24. 15: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온 땅이여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의 이름 영광을 찬양하여라

온 땅이여 주님을 경배하여라

주의 크신 이름을 노래하여라


세상을 만드시고 다스리시는

그분은 여호와 나의 하나님

춤을 추고 노래하네 손뼉 치며 하나님을 찬양해

나의 구원 나의 기쁨 나의 소망 하나님만 예배하네


온 땅이여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의 이름 영광을 찬양하여라

온 땅이여 주님을 경배하여라

주의 크신 이름을 노래하여라


세상을 사랑하사 아들을 주신

그분은 여호와 나의 하나님

춤을 추고 노래하네 손뼉 치며 하나님을 찬양해

나의 구원 나의 기쁨 나의 소망 하나님만 예배하네



온 땅이여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의 이름 영광을 찬양하여라.nwc

온 땅이여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의 이름 영광을 찬양하여라.PPT

온 땅이여 주님을 찬양하여라 그의 이름 영광을 찬양하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