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19. 15: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하나님 나의 약함을 어찌하여야 합니까

오 하나님 나의 약함을 어찌하여야 합니까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함께함이라

놀라지 말라 내니라

어두운 그 길에서 네 손 잡아주리라

위태할 때 너를 안아주리라


강하라 담대하라 네 길 인도하리니

강하라 담대하라 너의 방패 되리니


찬송하고 그 입술로 또다시 범죄 합니다

기도하고 그 입술로 또다시 범죄 합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함께함이라

놀라지 말라 내니라

어두운 그 길에서 네 손잡아 주리라

위태할 때 너를 안아주리라


강하라 담대하라 네 길 인도하리니

강하라 담대하라 너의 방패 되리니



오 하나님 나의 약함을 어찌하여야 합니까 (강하라 담대하라).nwc

오 하나님 나의 약함을 어찌하여야 합니까 (강하라 담대하라).PPT

오 하나님 나의 약함을 어찌하여야 합니까 (강하라 담대하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