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5. 17: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주님 같은 분 없네 나의 모든 것

예수 주밖에 없네

나의 맘 나의 삶에 모든 것 가장 귀한 분

예수 주밖에 없네

주 나의 위로자 영원한 사랑

내 맘 아시는 분 주밖에 없네


오 주님 같은 분 없네 나의 모든 것

예수 주밖에 없네

나의 맘 나의 삶에 모든 것 가장 귀한 분

예수 주밖에 없네

주 나의 위로자 영원한 사랑

예수 예수 주밖에 없네


날 위해 죽임당한 예수 예수 주밖에 없네

힘이 되신 예수 동행하시는 예수

예수 내 주 주밖에 없네


날 위해 죽임당한 예수 예수 주밖에 없네

힘이 되신 예수 동행하시는 예수

예수 예수 예수 내 주 주밖에 없네



오 주님 같은 분 없네 나의 모든 것 예수 주밖에 없네.nwc

오 주님 같은 분 없네 나의 모든 것 예수 주밖에 없네.PPT

오 주님 같은 분 없네 나의 모든 것 예수 주밖에 없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