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2. 19. 18: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슬픔 없네 슬픔 없네 슬픔 눈물 없으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노래하리 노래하리 나는 노래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큰 소리 큰 소리 나는 크게 외치리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기도하리 기도하리 나는 기도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 나는 이제 돌아가리
자유 주시는 내 주님께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nwc
0.02MB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PPT
0.75MB
오 자유 오 자유 나는 자유하리라 비록 얽매였으나_Wide.PPT
0.7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