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29.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내 맘을 엽니다 주 알게 하소서 내 뜻을 드리니 주 다스리소서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주 앞에 엎드려 다 고백합니다 내 죄와 허물을 다 씻어주소서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주님만 위하여 나 살게 하소서 은혜의 예수님 나 사랑합니다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nwc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PPT

오 나의 주님 새롭게 하소서 나의 영혼에 임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