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10. 14: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 임하소서

거룩한 성령의 불길로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 임하소서

거룩한 성령의 불길로


헛된 마음 모두 다 태우시고

나를 새롭게 하소서

진리로 날 가르쳐 주셔서

내 영 자유롭게 하소서

성령이여 임하소서

내 삶에 충만하게 임하소서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 임하소서 거룩한 성령의 불길로.nwc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 임하소서 거룩한 성령의 불길로.PPT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 임하소서 거룩한 성령의 불길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