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7. 21:4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오늘 피었다 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진흙 같은 이 몸을 정금 같게 하시네

푸른 하늘을 나는 새들도 먹이는 하나님
하물며 우리랴 염려 필요 없네

우리 마음속 깊은 그곳에 영혼을 내리신 주
죽음 이기신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시었네

오늘 피었다 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진흙 같은 이 몸을 정금 같게 하시네

오늘 피었다 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들풀에 깃든 사랑).nwc
0.01MB
오늘 피었다 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들풀에 깃든 사랑).PPT
0.96MB
오늘 피었다 지는 들풀도 입히는 하나님 (들풀에 깃든 사랑)_Wide.PPT
0.9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