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0. 07: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내 주 나의 참된 소망 예수 내 주 나의 구원자

예수 내 주 나의 참된 소망 예수 내 주 나의 구원자

내가 예수로 인하여 참된 기쁨 얻고

내가 예수로 인하여 참 생명 얻네

오 예수 내 주 나와 함께하시는

예수 내 주 영원히 찬양



예수 내 주 나의 참된 소망 예수 내 주 나의 구원자.nwc

예수 내 주 나의 참된 소망 예수 내 주 나의 구원자.PPT

예수 내 주 나의 참된 소망 예수 내 주 나의 구원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