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1. 15: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결박 푸셨도다 모든 결박 푸셨도다
나의 결박 푸셨도다 나는 자유해

소리 높여 할렐루야 소리 높여 할렐루야
소리 높여 할렐루야 나는 자유해

모든 영광 하나님께 모든 영광 하나님께
모든 영광 하나님께 나는 자유해

찬양하리 영원토록 찬양하리 영원토록
찬양하리 영원토록 나는 자유해

기뻐하네 내 영으로 기뻐하네 내 영으로
기뻐하네 내 영으로 나는 자유해

예수 결박 푸셨도다 모든 결박 푸셨도다 나의 결박 푸셨도다.nwc
0.02MB
예수 결박 푸셨도다 모든 결박 푸셨도다 나의 결박 푸셨도다.PPT
1.18MB
예수 결박 푸셨도다 모든 결박 푸셨도다 나의 결박 푸셨도다_Wide.PPT
1.1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