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25. 17: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들에 핀 백합처럼 지저귀는 새처럼

언제나 내 곁에서 나를 인도하시며

나의 영혼에 맑은 음성으로

응답하시는 주 나의 하나님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매일 곁에 스치는 이 모든 것들은

주님 주신 선물과 나를 향한 그 사랑

나의 영혼은 주님 사랑 안에서 자라나는 꽃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나는 부족해도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응답하시는 주 하나님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매일 곁에 스치는 이 모든 것들은

주님 주신 선물과 나를 향한 그 사랑

나의 영혼은 주님 사랑 안에서 자라나는 꽃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나는 부족해도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에 응답하시는 주 하나님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나는 부족해도

라라라라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에 응답하시는 주 하나님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에 응답하시는 주 하나님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들에 핀 백합처럼 지저귀는 새처럼.nwc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들에 핀 백합처럼 지저귀는 새처럼.PPT

예수님 나의 사랑하는 예수님 들에 핀 백합처럼 지저귀는 새처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