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8. 15:3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늘 바른길로 오직 한 길로 인도하시네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가르치시며 서로 나누라 말씀하시네

우리 모두 다 주 찬양 사랑 나누며
크고 작은 만물들아 다 주께 찬양해

모든 것 되신 그 이름
영광과 찬송 주님께 모두 모두 드리리
놀라운 예수 그 이름
영광과 찬송 주님께 모두 모두 드리리
모두 모두 드리리 주께 드리리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모든 것 되시는 예수).nwc
0.02MB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모든 것 되시는 예수).PPT
0.99MB
예수님은 나의 모든 것 되시어 (모든 것 되시는 예수)_Wide.PPT
0.9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