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1. 14:5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는 내 힘이요 나의 기쁨 내 참 소망
그 이름의 생명이 내 삶의 이유라
오직 주만 따라갑니다
오직 주만 높임 받으소서

내 평생에 그 이름을 그의 선하심을
세상에 노래합니다
그 이름의 크신 능력 영원한 생명이
내 삶의 이유라

내가 사나 죽으나 그 이름을 위하여
내 모든 것 다 드리니 나를 받으소서
오직 주만 따라갑니다
오직 주만 높임 받으소서

내 평생에 그 이름을 그의 선하심을
세상에 노래합니다
그 이름의 크신 능력 영원한 생명이
내 삶의 이유라

예수는 내 힘이요 나의 기쁨 내 참 소망 (내 삶의 이유라).nwc
0.02MB
예수는 내 힘이요 나의 기쁨 내 참 소망 (내 삶의 이유라).PPT
0.86MB
예수는 내 힘이요 나의 기쁨 내 참 소망 (내 삶의 이유라)_Wide.PPT
0.83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