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1. 12. 16: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는 나의 기쁨 나의 생명 나의 참 친구

환란의 모진 풍파 내게 와도 잠잠케 하시네

오 주님은 언제나 나와 함께하시며

맑은 물 푸른 초장에 인도하시네


나 항상 주님 앞에 감사하며 찬양하리라

그 크신 사랑 널리 전파하며 찬양하리라


예수는 나의 사랑 나의 목자 나의 참 친구

시험의 환란 풍파 몰아쳐도 잠잠케 하시네

오 주님은 내 맘에 참 평안을 주시며

위로와 참된 평화를 내게 주시네


나 항상 주님 앞에 감사하며 찬양하리라

그 크신 사랑 널리 전파하며 찬양하리라



예수는 나의 기쁨 나의 생명 나의 참 친구 환란의 모진 풍파.nwc

예수는 나의 기쁨 나의 생명 나의 참 친구 환란의 모진 풍파.PPT

예수는 나의 기쁨 나의 생명 나의 참 친구 환란의 모진 풍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