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2. 13: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 나의 머리 되시나이다

내가 영으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 성산에서 내게 응답하시나이다


내가 누워 자고 또 깨어있어도

천만인이 나를 둘러싸도 나는 두렵잖네

내 여호와께서 나를 붙드심이라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 나의 머리 (다윗의 노래).nwc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 나의 머리 (다윗의 노래).PPT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 나의 머리 (다윗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