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27.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
여호와는 생명의 능력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
여호와는 생명의 능력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

원수가 나를 향해 진을 쳐도 내 마음 두렵지 않아
환난 날에 은밀한 곳에 나를 숨기실 때
나는 여호와를 찬송하리

여호와는 내 힘과 능력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
여호와는 승리의 깃발 내가 높이 들고 외치리라
여호와는 내 힘과 능력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
여호와는 승리의 깃발 내가 높이 들고 외치리라

적진에 달려가 성벽을 넘어 높은 곳에 올라서겠네
내 손 가르쳐 강한 화살 당기실 때
나는 여호와를 찬송하리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
여호와는 생명의 능력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여호와는 생명의 능력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여호와는 생명의 능력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nwc
0.04MB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PPT
1.80MB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_Wide.PPT
1.7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