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6. 17: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빛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빛


온 땅들아 여호와를 경배하라

온세계의 창조자 주 여호와

온 땅들아 여호와를 경배하라

무릎 꿇고 두 손을 들어 찬양하라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nwc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PPT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