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4. 06: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라


여호와는 나를 환난 날에 비밀히 지키시고

그 장막 은밀한 곳에 숨기시며 바위 위에 높이 두시리


주는 나의 도움 되시오며 나의 구원이시니

주의 길로 나를 가르치시며 평탄한 길 인도하소서


너는 여호와만 바랄지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너는 여호와만 바랄지어다 여호와만


하나님만 섬기리 내 주 예수

하나님만 섬기리 내 주 예수


너는 여호와만 바랄지어다 강하고 담대하며

너는 여호와만 바랄지어다 여호와만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nwc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PPT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