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셔요 교회에서도 집에 있을 때에도

항상 나를 바라보고 계시죠 내가 혼자 있을 때에도

항상 나의 곁에 함께 계시죠 나를 품에 안으시고

내 귓가에 속삭이셔요 내가 너를 사랑한단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셔요 학교에서도 학원에 있을 때도

항상 나를 바라보고 계시죠 슬픈 일이 있을 때에도

항상 나의 곁에 함께 계시죠 나를 품에 안으시고

내 귓가에 속삭이셔요 내가 너를 사랑한단다



NSCHymn091.nwc

NSCHymn091.PPT

NSCHymn091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