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죄악 역 벗어나 달려가다가 다시 내리지 않죠

차표 필요 없어요 주님 차장 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 열차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나는 구원 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험한 시험 물결 달려들어도 전혀 겁내지 않죠

배 삯 필요 없어요 주님 선장 되시니 나는 염려 없어요

나는 구원 방주 올라타고서 하늘나라 가지요



NSCHymn251.nwc

NSCHymn251.PPT

NSCHymn251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