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갔네 나갔네 나갔네 나의 마음 고통은 나갔네

나갔네 나갔네 나갔네 나의 마음 고통은 나갔네

나의 죄 씻었네 예수님 피로써 할렐루야

나갔네 나갔네 나갔네 나의 마음 고통은 나갔네


벗었네 벗었네 벗었네 나의 무거운 짐을 벗었네

벗었네 벗었네 벗었네 나의 무거운 짐을 벗었네

나의 죄 씻었네 예수님 피로써 할렐루야

벗었네 벗었네 벗었네 나의 무거운 짐을 벗었네



NSCHymn250.nwc

NSCHymn250.PPT

NSCHymn250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