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기쁨 나의 소망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마음뿐일세


나의 사모하는 선한 목자는 어느 꽃다운 동산에

양의 무리와 늘 함께 가셔서 기쁨을 함께하실까


길도 없이 거친 넓은 들에서 갈 길 못 찾아 애쓰며

이리저리로 헤매는 내 모양 저 원수 조롱하도다


주의 자비롭고 화평한 얼굴 모든 천사도 반기며

주의 놀라운 진리의 말씀에 천지가 화답하도다


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님 음성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과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주 예수뿐일세 아멘



NSCHymn105.nwc

NSCHymn105.PPT

NSCHymn105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