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9. 0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떻게 해야만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어떻게 해야만 할지 주님은 잘 아시오니


오 주여 이 시간 나의 마음 문을 여시고

나의 연약함을 도우사 일어서게 하소서

믿습니다 오직 주님만


어디로 가야만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어디로 가야만 할지 주님은 잘 아시오니


오 주여 이 시간 나의 마음 문을 여시고

나의 연약함을 도우사 일어서게 하소서

믿습니다 오직 주님만


무엇을 구해야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무엇을 구해야 할지 주님은 잘 아시오니


오 주여 이 시간 나의 마음 문을 여시고

나의 연약함을 도우사 일어서게 하소서

믿습니다 오직 주님만



어떻게 해야만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어떻게 해야만 (믿습니다).nwc

어떻게 해야만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어떻게 해야만 (믿습니다).PPT

어떻게 해야만 할지 나는 알지 못하오나 어떻게 해야만 (믿습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