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3. 06: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떤 모습일까 주님은 무슨 생각 할까

주님 모습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음

나를 기억할까 주님은 날 보고 계실까

따스했던 나의 마음은 주님 때문일까


나의 소원 나 사는 동안 언제나 주님 닮는 것

나의 소망 나의 기쁨 되시는 그 모습 나 보는 것

나를 기억할까 주님은 날 보고 계실까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님은 아실까


나의 소원 나 사는 동안 언제나 주님 닮는 것

나의 소망 나의 기쁨 되시는 그 모습 나 보는 것

나를 기억할까 주님은 날 보고 계실까

사랑하는 나의 마음을 주님은 아실까

주님은 아실까 나는 보고 싶어



어떤 모습일까 주님은 무슨 생각 할까 주님 모습 (주님의 모습).nwc

어떤 모습일까 주님은 무슨 생각 할까 주님 모습 (주님의 모습).PPT

어떤 모습일까 주님은 무슨 생각 할까 주님 모습 (주님의 모습)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