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7. 21: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디로 갈까 항상 묻지만 어디 있는지 알 수가 없소

주님의 그 곁에 있게 해 주오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


많은 사람들 권유하지만 진짜 참된 것 알 수가 없소

주님의 그 곁에 있게 해주오 나의 길을 열어주소서


사랑으로써 일으키소서 나의 못된 것 거둬주소서

주님의 빛 비춰주소서


세상 사람들 행복 위하여 각자 제길로 달려가지만

주님의 그 곁에 있게 해주오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


많은 사람들 달려가지만 기쁨 행복을 잃어버렸소

주님의 그 곁에 있게 해주오 나의 길을 열어주소서


사랑으로써 일으키소서 나의 못된 것 거둬주소서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



어디로 갈까 항상 묻지만 어디 있는지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nwc

어디로 갈까 항상 묻지만 어디 있는지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PPT

어디로 갈까 항상 묻지만 어디 있는지 (나의 길을 지켜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