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17. 14:3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두운 밤길에서 밝은 빛을 주시고
작은 내 손 잡아 인도하신 나의 주님
시험과 거센 풍파 가슴으로 안으시어
근심과 괴로움 속에서 구원해 주시었네

그 진실한 사랑과 그 고귀한 생명 주신
놀라운 축복 크신 은총을 늘 찬양하리라
오 나의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리라
오 나의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리라

힘이 들고 험한 세상 외로운 나그네 길
골고다 흘린 보혈 내 죄를 대속했네
인자한 주의 음성 나의 마음에 들리어
그의 위대하신 큰 뜻을 확실히 알게 하네

그 진실한 사랑과 그 고귀한 생명 주신
놀라운 축복 크신 은총을 늘 찬양하리라
오 나의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리라
오 나의 주님을 영원히 찬양하리라

어두운 밤길에서 밝은 빛을 주시고 작은 내 손 잡아 인도하신.nwc
0.03MB
어두운 밤길에서 밝은 빛을 주시고 작은 내 손 잡아 인도하신.PPT
1.50MB
어두운 밤길에서 밝은 빛을 주시고 작은 내 손 잡아 인도하신_Wide.PPT
1.4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