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3. 14:1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야훼는 나의 목자 되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나로 하여금 푸른 초장에 눕게 하시네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심이 잔잔한 물가로

진실로 선함과 인자하심이 인자하심이

나의 사는 날까지 주님을 언제나 따라가리

내가 영원토록 야훼 전에서 나 거하리로다



야훼는 나의 목자 되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나로 하여금.nwc

야훼는 나의 목자 되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나로 하여금.PPT

야훼는 나의 목자 되시니 내게 부족함 없네 나로 하여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