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3. 14: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가리라 영원한 나라

주님 손 붙잡고 나는 가리라

천군 천사 나팔소리 나는 그곳은 주님 계신 곳

나는 가리라 그곳에 가리라

그곳에서 주님과 영원히 영원히 찬양하리

나는 가리라 영원한 나라

나는 가리라 영원한 품속을


나는 가리라 찬란한 나라

주님 손 붙잡고 나는 가리라

천군 천사 나팔소리 나는 그곳은 주님 계신 곳

나는 가리라 그곳에 가리라

그곳에서 주님과 영원히 영원히 찬양하리

나는 뵈오리 찬란한 광채를

나는 뵈오리 찬란한 모습을



나는 가리라 영원한 나라 주님 손 붙잡고 나는 가리라.nwc

나는 가리라 영원한 나라 주님 손 붙잡고 나는 가리라.PPT

나는 가리라 영원한 나라 주님 손 붙잡고 나는 가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