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1. 15: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픈 눈물 있었다오 내일 일도 몰랐다오

캄캄한 밤 나를 둘렀다오

허나 나의 모든 시련 주님 축복하여 주니

모든 시련 나를 강하게 했네

모든 것 인하여 귀한 것을 배웠다오 주만 의지함을

모든 것 인하여 말씀 의지함을 배웠네


많은 곳을 다녔다오 많은 사람 만났다오

나는 항상 외로웠다오

허나 외로웠던 그때 주님 나를 찾아오사

나의 좋은 친구 되어 주셨네

모든 것 인하여 귀한 것을 배웠다오 주만 의지함을

모든 것 인하여 말씀 의지함을 배웠네


이 세상을 만드신 주 험한 폭풍 안에서도 나를 인도하여 주셨다오

만일 시련 내게 없었다면 강한 믿음 없었으리

주만 의지하는 그 믿음

모든 것 인하여 귀한 것을 배웠다오 주만 의지함을

모든 것 인하여 말씀 의지함을 배웠네 주 말씀 의지함을 배웠네



아픈 눈물 있었다오 내일 일도 몰랐다오 (모든 것 인하여).nwc

아픈 눈물 있었다오 내일 일도 몰랐다오 (모든 것 인하여).PPT

아픈 눈물 있었다오 내일 일도 몰랐다오 (모든 것 인하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