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1. 15: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주님께 귀한 것 받았으니 무한한 사랑 감사하네

나도 주님께 나의 것 드리고 싶네 소중한 나의 것 드리고 싶네


나에겐 소중했던 그 추억들 당신 앞엔 모두 헛된 것

주님의 품속엔 더 아름답고 놀라운 역사를 품고 있네

오 주님 내 영혼 받으소서 밝은 햇살같이 품으소서


아기 예수님 이 땅에 오신 것은 하나님 사랑 때문이네

나의 예수님 영광을 버리신 것은 우리를 향하신 그 사랑이야


나에겐 소중했던 그 추억들 당신 앞엔 모두 헛된 것

주님의 품속엔 더 아름답고 놀라운 역사를 품고 있네

오 주님 내 영혼 받으소서 밝은 햇살같이 품으소서



나의 주님께 귀한 것 받았으니 무한한 사랑 감사하네 (선물).nwc

나의 주님께 귀한 것 받았으니 무한한 사랑 감사하네 (선물).PPT

나의 주님께 귀한 것 받았으니 무한한 사랑 감사하네 (선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