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0. 11. 19: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무도 모르는 나의 고통을

숨어 우는 바람 같은 나의 눈물을

오늘도 주의 잔에 담아주소서

별들을 움직이는 평화의 시로

생명수 강가로 거닐게 하옵소서


이 길 만이 나의 길 이 길 만이 생명의 길

주님만이 아시리 내 영혼의 이 떨림을

떨림을 찬양해 할렐루야


생명의 그날까지 자유하리니

절망의 풍랑도 해치 못하리

오늘도 주의 잔에 담아주소서

주님의 음성 모아 시를 엮어서

피곤한 영혼들 안식이 되옵소서


이 길 만이 나의 길 이 길 만이 생명의 길

주님만이 아시리 내 영혼의 이 떨림을

떨림을 찬양해 할렐루야



아무도 모르는 나의 고통을 숨어 우는 바람 같은 (내 영혼의 찬양).nwc

아무도 모르는 나의 고통을 숨어 우는 바람 같은 (내 영혼의 찬양).PPT

아무도 모르는 나의 고통을 숨어 우는 바람 같은 (내 영혼의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