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0. 12. 14: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어디에 있든지 나와 함께 하시고

나에게 인자를 더하사 은혜를 받게 하시네


여호와가 함께하심이라 범사에 형통케 하심이라

성령이 감동한 사람 주님께 복 받는 사람

나 되길 원합니다 간절히 기도합니다


내가 어디에 있든지 주님의 섭리 안에서

협력해 선을 이루고 은혜를 받게 하시네


여호와가 함께하심이라 범사에 형통케 하심이라

성령이 감동한 사람 주님께 복 받는 사람

나 되길 원합니다 간절히 기도합니다


내가 어디에 있든지 주님의 보호 안에서

부족함이 하나 없이 은혜를 받게 하시네


여호와가 함께하심이라 범사에 형통케 하심이라

성령이 감동한 사람 주님께 복 받는 사람

나 되길 원합니다 간절히 기도합니다



내가 어디에 있든지 나와 함께 하시고 나에게 인자를 더하사.nwc

내가 어디에 있든지 나와 함께 하시고 나에게 인자를 더하사.PPT

내가 어디에 있든지 나와 함께 하시고 나에게 인자를 더하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