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1. 17:4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 그 무엇이 나의 마음 흔들어도

난 오직 주께 경배하리라

세상 어떤 것도 주를 향한 나의 사랑

결코 빼앗지 못하리


난 주님만 위해 살리라

오직 주께 영광 돌리리

이제 내 모든 삶 날 위해 죽으시고

다시 사신 주 위하여



세상 그 무엇이 나의 마음 흔들어도 난 오직 주께 경배하리라 (결단).nwc

세상 그 무엇이 나의 마음 흔들어도 난 오직 주께 경배하리라 (결단).PPT

세상 그 무엇이 나의 마음 흔들어도 난 오직 주께 경배하리라 (결단)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