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5. 07:5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름다운 주님의 얼굴을 뵈오니

나의 고개가 당신 앞에 숙여집니다


주님의 그 두 손이 나를 만지시며

나의 지체와 영혼을 위로하시네


내 맘에 가득한 주님의 사랑이

언제나 내 맘에 영원히


내 맘에 온전한 주님의 평안이

언제나 내 맘에 영원히



아름다운 주님의 얼굴을 뵈오니 나의 고개가 당신 앞에 숙여집니다.nwc

아름다운 주님의 얼굴을 뵈오니 나의 고개가 당신 앞에 숙여집니다.PPT

아름다운 주님의 얼굴을 뵈오니 나의 고개가 당신 앞에 숙여집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