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7. 30. 06: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름다운 나의 주님 오셔서

참 소망을 알게 하여 주사

어두운 곳 밝게 하는 주님

나의 작은 입술로써 찬양


저 하늘의 별들을 만드시고

높은 산과 넓은 바다 지은

참 좋으신 나의 주님 위해

우리들의 소리모아 찬양


예수님은 우리의 참 좋으신 친구라네

언제든지 우리 위하여서 홀로 기도하신다오


저 하늘의 별들을 만드시고

높은 산과 넓은 바다 지은

참 좋으신 나의 주님 위해

우리들의 소리모아 찬양

우리들의 소리모아 찬양



아름다운 나의 주님 오셔서 참 소망을 알게 하여 (아름다운 주님).nwc

아름다운 나의 주님 오셔서 참 소망을 알게 하여 (아름다운 주님).PPT

아름다운 나의 주님 오셔서 참 소망을 알게 하여 (아름다운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