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 19. 18:1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 은혜

돌 같은 내 마음 어루만지사

다시 일으켜 세우신 주를 사랑합니다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의 자녀라


지나간 일들을 기억하지 않고

이전에 행한 모든 일 생각지 않으리

사막에 강물과 길을 내시는 주

내 안에 새 일 행하신 주만 바라보리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님의 자녀라

주 나를 보호하시고 날 붙드시리

나는 보배롭고 존귀한 주의 자녀라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 은혜.nwc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 은혜.PPT

십자가 그 사랑 멀리 떠나서 무너진 나의 삶 속에 잊혀진 주 은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