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7. 11: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실수하여 힘을 잃고 피곤하여 지칠 때

자신에게 실망하여 고개가 떨궈질 때

반복되는 잘못에 기운을 잃고 말 때

더 이상 기도마저 드릴 자신이 없을 때


하나님 왜 나를 이렇게 연약한 존재로

지으셔서 나를 낙망케 하시나요


내가 네 안에 착한 일을 시작했노라

또한 내가 이루리라 너의 영혼 낙망치 말고

나를 바라라 너를 아름답게 하리라



실수하여 힘을 잃고 피곤하여 지칠 때 (내가 네 안에 착한 일을).nwc

실수하여 힘을 잃고 피곤하여 지칠 때 (내가 네 안에 착한 일을).PPT

실수하여 힘을 잃고 피곤하여 지칠 때 (내가 네 안에 착한 일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