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8. 13: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슬픔으로 낙심될 때에 위로가 되시고

마음 아파 울 때에 평화 주옵소서

고난 속에 있을 때 새 희망되시며

혹 나의 일 가운데 참혹한 실패당할 때

주님의 따뜻한 음성으로 위로해 주시고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내게 힘과 능력 주소서


광야 같은 세상 길 걸을 때 그늘이 되시고

그늘져 어두울 때 빛이 되옵소서

목말라 허덕일 때 샘물이 되시며

혹 내가 길 가다가 어려운 시험당할 때

주님의 오른손 내게 펴사 구원해 주시고

내가 갈 길 몰라 헤맬 때 주는 나의 길이 되소서



슬픔으로 낙심될 때에 위로가 되시고 (주는 나의 길이 되소서).nwc

슬픔으로 낙심될 때에 위로가 되시고 (주는 나의 길이 되소서).PPT

슬픔으로 낙심될 때에 위로가 되시고 (주는 나의 길이 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