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0. 17: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월이 지나 혹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 때 그때 문득 한 번쯤

아니 오랜 시간 따뜻한 풍경처럼

나의 삶 속에서 함께 계시는


주가 계시니 내 영혼 자유해

나의 일생에 가장 소중한 의미

나의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도 함께할

주가 내 곁에 함께 하시니


세상 어떤 시련도 이겨 낼 수 있으리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주님의 평안

절망 가운데 있어도 이겨 낼 수 있음은

주님께서 나의 손을 잡아주시기에


항상 나의 곁에서 나와 함께 하시며

나를 인도하시는 주

내가 어려움 속에 이겨낼 수 있도록

세상 속에 살아갈 수 있는 지혜를

넘쳐나는 은혜로 나를 채워 주시니

나는 아무런 걱정도 내 안엔 없어

주님이 계시니



세월이 지나 혹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 때 그때 문득 (주님이 계시니).nwc

세월이 지나 혹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 때 그때 문득 (주님이 계시니).PPT

세월이 지나 혹 내가 힘들고 외로워질 때 그때 문득 (주님이 계시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