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2. 16: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내 안에 계시는 오직 예수님만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내 안에 계시는 오직 예수님만


주님은 나의 아바 아버지

내 상한 영혼 만지시고

주님은 나의 하늘 아버지

나의 모든 것 주님께 맡기리


이제는 내가 주님과 함께

십자가 위에 죽었으니

이제는 내가 산 것 아니요

내 안에 주님이 사신 것이라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

찬양하며 살리라 예배하며 살리라

내 안에 계시는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계시는 오직 예수님만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nwc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PPT

이제는 내가 없고 오직 예수님만 내 안에 살아계신 오직 예수님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