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9. 9. 19: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성령의 바람 불어와 나의 영혼 새롭게 하사

내 안에 세상 향한 헛된 욕심을

주 앞에 내려놓길 원해요

성령의 불로 임하사 나의 마음 정결케 하사

나를 향한 주님의 놀라운 사랑

이 세상에 노래 부르길 원해요


성령의 바람아 지금 이곳에 불어주소서

여기에 모인 모든 영혼을 주의 능력으로 채워주소서


성령이여 이곳에 오소서

나의 영혼 새롭게 하소서

손들고 주를 경배하며 찬양하리라

주여 이곳에 영원히



성령의 바람 불어와 나의 영혼 새롭게 하사.nwc

성령의 바람 불어와 나의 영혼 새롭게 하사.PPT

성령의 바람 불어와 나의 영혼 새롭게 하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