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20. 1. 20. 21: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새 영을 부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내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성령을 부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내 삶을 새롭게 하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아버지 나의 주님


불 밝히소서 성령의 불을 내 삶을 환히 비추소서

강하고 급한 성령의 바람 내 삶에 불어오소서 주님


불 밝히소서 성령의 불을 의의 빛 환히 비추소서

강하고 급한 성령의 바람

내 삶에 불어오소서 내 삶에 불어오소서



새 영을 부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내 영을 새롭게 하소서.nwc

새 영을 부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내 영을 새롭게 하소서.PPT

새 영을 부어 주소서 나의 하나님 내 영을 새롭게 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